노니는 어디서 팔까? 노니의 구입 방법

노니의 구매 방법에 관하여

얼마 전에 소개한 노니에 관하여 글에 이어, 이번에는 노니의 구매 방법에 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들어 많은 분이 노니를 구입해 드시고 있으시거나, 구입할 예정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만, 아직 우리나라에는 판매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가까운 일본만 봐도 소규모지만 오키나와에서 노니가 생산되고, 우리나라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많이 알려진 탓에 편의점에서도 노니 주스를 구입할 수 있을 만큼 대중화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노니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노니를 취급해 판매하는 매장은 거의 없습니다. 이번에는 노니의 구매 방법과 구매처를 소개합니다.

노니의 구매(구입) 방법

온라인 (인터넷)으로 구매

노니의 대부분은 온라인으로 구입됩니다.

사실 우리나라의 노니 구매의 대부분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노니를 판매하는 업체가 약 30개 이상되며, 다양한 지역에 생산된 많은 종류의 노니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건 노니원액 (노니주스) 입니다. 환, 가루 등 다른 상품에 비해 등록된 상품이 압도적이며, 먹기가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전에 작성한 노니 주스에 관하여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매장에서 구매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간략하게 설명했지만, 실제 노니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는 매우 드물기때문에, 매장에서 구매하시길 원하시는 분은 대형 마트를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국내 대형 마트에서 노니를 판매(대부분 노니원액입니다.)하기때문에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만, 제품의 가짓수가 적어 선택지가 매우 적은 단점이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